그러다 불면증이 오죠. 자신의 스케줄을 완벽 하게 파악 해야 하고요.

스케줄 즉 습관을 바꾸도록 해야 하죠.

난 나 자신이 가장 잘 아니 나의 습관이나 패턴을 개선 하도록 하는 거죠.

가장 최악이 졸린대 참는 겁니다. 그리고 시간 패턴이 망해 가면 몸의 패턴이 이미 망가져서 되돌릴수 없으며

그렇게 살아 가야 한다 하네요.

스마트 워치 구매 하시고요. 수면 체크 하시면 좋아요. 갤럭시는 좀 베터리가 거시기 하여 샤오미 같은 제품이 충전이 오래 가서 일주일에 한번 충전 하면 된다고 하는대.

나의 수면 패턴을 알수가 있내요.

그리고 내가 두려워 하는 일이 벌어진다고 해서 걱정 하지 마세요 오히려 걱정 할수록 더욱 나빠지네요.

될대로 되라고 생각 하세요 하지만.

분명히 자신이 원하는 갈망. 즉 먼가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이 있을껀대.

즉 타짜에서 이번판만 한판만 더 하면 딸꺼야? 하는 것과 같이. 그런 생각을 우리는 하는대.

놀만큼 놀다 보면 결국 그게 허무 하고 아니란 걸 알게 되죠. 잠을 자고 내일 일어 나도 충분히 다음편 드라마를 볼수 있는 것 같이.

한대 문제는 이걸 마음으로 느끼는게 정말 어렵네요.

교수 할아버지들도 이걸 해결을 못했다고 하죠. 뇌로 인식을 해도 그걸 마음으로 받아 드리는건 정말 어려운 일이에요.

그러니 포기를 하되 알고는 있어야 하는 거네요.

어쩔수가 없어요

그리고 야간 혈압이라고 해서. 야간에 올라가는 혈압이 있는대. 혈압 측정기를 구매 하시면 되는대 팔에 차고 

낮과 야간에 측정을 해보셔도 되네요.

불면증을 가지신 분들이 야간에 혈압이 올라 가는 경우가 있네요 저 역시 그랬고요.

낮에는 졸리고 밤에는 날뛰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