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폰에 방해 금지 모드라고 있는대요? 위에 체크 하지 말고 아래 부분에 보면 시간 설정이 있는대 그걸 선택 해서 등록 해보세요.

오후에 예를 들자면 6~ 새벽 4시 까지 해서요 그럼. 어떤 알림도 울리지 않게 되네요. 그리고 그 분 톡 씹고.

요즘 불면증이라 방해 금지 모드 해 놓고 잔다고 하세요 ㅎㅎ;; 그럼 되죠.

즉 잔머리를 써야 합니다 상대가 미친 짓을 하면 나는 더 미친 짓을 해야 되는 거죠.

비 상식적인 짓을 하는대 그걸 다 받아 주고 있으면 정신병 걸려요. 아무튼 잘 해결 하시길 바라네요.

취미를 가지거나요. 전화를 못 받는 퇴근후 알바를 하거나 운동을 하거나. 대충.. 핑개 거리를 강재로 만들어서. 제출 ㅎㅎ;; 나 이래서 그래 건들지마 하고 ㅋㅋ.. 머 인사과 아는 분 있으면 고발 해도 되긴 하지만.. 좀 선 넘은 거고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