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rdondon입니다.

집에 이걸 사셔서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집에서 진탕 하다 보면 덜 그러지 않을까요?

 

https://youtu.be/s-1ExDHFhKY

 

저의 이상한 처방전 같은대. 대충 그래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한대. 내가 좀 문제가 있다면 투자 해볼만 한것 같아요.

죽음의 레이스죠 ㅎㅎ 자동차 게임을 하다 보면 경험이 쌓이고. 대충. 그리고 온라인으로 하기도 할수 있어요.

그리고 요즘은 운전면호도 이런 시뮬레이션으로 하죠 즉 무시 못해요 항공도 게임 처럼 되어 있는걸 공항 직원들이 하기도 해요

실제 비행기로 하면 죽고.. 돈도 많이 드니깐요.

그래서 목표를 정하고. 즉.. 게임이 아니라 목표를 정해서 시간표도 정하고요 하기 싫어도 게임으로 목표 치까지 몇달 정도 하는 거죠

마치 직업이나 알바 하는 것 같이 자신의 스케줄을 맞추고.

회사에서 피곤 해서 집에 와서 하고 싶지 않을것 같은대. 투자를 좀 해보세요. ㅎㅎ..

참고로 전 운전 게임 하면 대충 1~2위 하는대. 사람들이랑 하면 꼴지 더라고요 사람들 엄청 잘해요.

아무튼 그렇네요 이상한 처방전이지만.. 해보세요 화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