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입니다. 그렇게 고안 되어 있대요. ㅎㅎ 고통을 주려고. 가장 심한.

그래야 아이를 보니 말이죠. 즉 진화 과정에서 그렇게 된거래요. 가장 중요한건 아이를 보는 거니깐요.

그리고 우리 아이가 달라 졌어요 같은 것을 보면 아이가 우는 이유가 다 있죠. 아이가 우는 것도 습관이고요.

왜? 우는지 왜 습관이 되었는지 멀 고쳐야 하는지 부모가 알아서 고쳐 나가야죠. 아이가 우는건 결국. 부모 때문이니깐요.

대부분 아이 때문이라고 하지만 결국 원인은 부모가 제공 하곤 하죠. 그리고 아이는 대부분 대화가 우는 걸로 대화를 하네요.

그러다가 나이를 먹으면 언어를 배우죠. 아무튼 울기만 하는 아이에 대한 맘 카페나 그런 곳에 가셔서 지식을 공유 하시고요.

아이가 아푼건 아닌지 알아봐야 하는. 자주 우는 아이도 아푼 경우도 있거든요. 그리고 부모도 중요 한대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럴수도 있네요. 수영 같은 운동을 통해서. 정신도 강화 하고 육체도 강화 하면 좋지 않을까? 하네요. 몇시간이라도 운동을 통해서 육체를 강화 하면 결국 그게 마음 안정에 도움이 되니깐요.

아이의 울음 소리는 과학적으로 나온 내용이라. ㅎㅎ.. 잘 우는 아기의 특징도 있어요 그리고 잘못 된것이 아이의 버릇을 고치거나 하는 거네요.

너무 오냐 오냐 하는 것도 문제고요 부모가 공부를 해야 되요. 결론이죠. 아이를 아기일때 때리는 것이 최악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