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핸드폰 안하는 방법을 찾지 말고 당연한 현상이니 습관을 바꾸는 걸 해야 것죠.

먼 소리냐? 하면.. 유튜브를 자면서 봐도 상관 없습니다. 그리고 습관을 바꾸라는 말은.

잠자기 전에 패턴을 바꺼 보는 거죠. 예를 들자면 낮에 운동을 하거나. 인공 눈물을 자주 넣거나.

안과에 자주 가거나 말이죠. 그리고 눈에 관련한 비타민을 먹고요.

그리고 사람의 뇌는 자신의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냥 유튜브 보시고요. 자신의 인생을 알차게 설계 해보세요 ㅎㅎ 하는일이 없다 보니. 유튜브에 집착 하게 되고 결국

자존감과 흥미가 인생에 없다 보니. 더 빠지게 되는 악순환이 되네요.

그래서 실직자들이 꿈을 꾸고.. 고민에 빠지고 하죠. 아싸나요. 누구나 같은 하지만 누구도 알려 주지 않네요.

성공하는 방법 성공 하는 인생말 가르쳐 주고요.

 

 

항상 자신이 먼가 잘못 하고 있다고 생각 하지 마세요

 

나는 언재나 최선을 다한 거랍니다. 자신을 믿어야 하네요.

 

 

나를 타인에게 비교 하고 상대적으로 생각 하는 것이 가장 최악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