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되는 것을 노트에 적고 근본적인 이유를 적으세요 하나씩. 해답을 적지 않아도 되고 이유와 근거만 적으세요.

그리고 이중에 어떤 것이 우선 되어야 하며 어떤 것이 가장 쉽고 빠르게 해결 될지 찾아 보세요.

가장 빨리 해결 되는 것을 우선 찾아서 해보시고요.

급할수록 천천히 하라는 말 처럼 먼가를 해결 하려고 하니 더 망치는 법이내요 어짜피 해야 될일 일어날 일들은 일어 나게 되어 있고

해야 할수 밖에 없어요. 한대 그걸 고민 하다 보면 더 못하게 되죠.

구글 메모장 같은 곳에 리스트 적어 놓고 해야 하는 것들 마트 장보듯 하나씩 실천 해보세요.

그리고 치아 관련은 빨리 하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분명 리스크가 있으니 시간을 잘 관리 하세요 그리고

치아 뽑다 병이 생길수도 있으니 의사가 하는 말 잘 따르고 식사 조심 하시고요 약도 잘 먹고 바르시고요.

오라메디 좋죠. 나중에 오지 말라고 하면 오라메디 바르고 하면 ㅎㅎ.. 저도 뽑았는대.. 인생에 엄청난.. 일이지만. 의사는 안 그더라고요.

심지어 문제가 생겼지만. 자기 몸 아니니 우습게 알던대 ㅠㅠ.. 아직도 뽑은 쪽 감각이 일부 마비 되어 있내요. 조금의 의료 사고 같은대.

-_- 동내 의원에서 하지 말고. 잘 뽑는다고 좀 알려진 곳에서 예약 잡고 잘 생각 해서 뽑으세요. 뽀는 사람이 전문가가 아니라. 어디에서

대충 옷 입고 나타 나서 뽑더라고요 ㅠㅠ.. 대리 의사 처럼 말이죠 ㅠㅠ.. 조심 하세요. 저 처럼 안 당하려면.. 화팅

그리고 항상 전문가에게 물어 보고 상의 하는 습관을 드리세요 인생 선배들 어른들에게 물어 보고요 바보 같지만 그들이. 맞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