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만남은 유전자와 같아요 나의 팔다리와 같고요. 결합과 분리 처럼.

하나의 조직이 떨어져 나가니 상쳐가 심하고 회복이 안됩니다. 심지어 상쳐가 나서 염증이 생기도 합니다.

그것이 바로 마음의 병이고요. 즉 헤어짐은 쉬운 문제가 절대 아니며 안정을 찾기 까지 매우 긴 시간을 소비 해야 합니다.

빨리 극복 하는 방법은 다른 이성을 바로 사귀는 것입니다. 또는 운동이나 취미 생활을 매우 많이 등록 하여 생각할 시간과 여유를 주지 않는 방법 입니다.

그리고 보통 간절함 마음의 경우 10년 정도 가고. 간단한 만남의 경우 5년 까지 가고. 합니다. 생각 보다 견디기 힘들며

2년 까지 최악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빨리 비슷한 사람을 찾아서 만나고 마음의 빈 공간을 매우는 것이 중요 합니다.

또한 같은 실수를 반복 하지 않기 위해서. 의미 없는 만남이 아니라 결혼을 전재로 만나거나 하는 등 약속과 마음 사랑 등을 전재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무의미한 만남과 사랑은 사랑 없는 사랑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성이 마음에 바뀌면 헤어 지도록 유도 합니다. 즉 즐기기 위해서 만나는 경우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무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