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실수 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리고 열심히 하는 것이 중요 한게 아니라.

성공 하는 것이 중요 한게 아니라 지금 내 실력대로 받아 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 하답니다.

사회란 이 세상은 실패자를 존중 하지 못하고 파괴 해요. 그래서 매우 위험 하네요.

학교에서도 그렇고 어디에서도 성공한 것만 열심히 하라는 말만 하네요

실패 해서 극복 하는 것을 가르쳐 주지 않아요. 받아 드리고.

가장 중요한건 실패를 인정 하고 받아 드리고 나의 수준에서 사는 거에요. 내가 부족 하면 부족한 대로 말이죠.

타인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며 자존감이 낮아지면 더욱 나락으로 떨어지고 폐배 하고 되고 결국 폐인이 되어 버리네요.

이 글이 너무 어려울껀대. 한마디로 하면.. 실패 할수 밖에 없는 조건이란 거에요.

그러무로 너무 힘쓰지 말고 실패 하면 실패한대로 하다 보면 오히려 성공 하게 되요

힘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