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가 좀 있다는 듯한 느낌의 말씀이 있었는.

 

 

자학 한다고 하는대. 나의 적은 외부에 있지 않으며 내부에 적이 가장 날 많이 때리며 날 괴롭펴요

 

지금 글쓴 것 같이 타인을 의식 하는 문제. 하지만 정작 자신이 자신을 학대 하네요

 

님만 그런게 아니라 저도 그렇고

 

또 문제가 이런 경우 타인이 슬쩍 건들기만 해도 폭팔 하게 되네요

 

뚱뚱한 여자들이 사람들의 눈치를 엄청 보고 짜증내고 대굴 대굴 구르는 영화나 영상 많이 보자나요?

 

히스테리라고 하는대. 자신도 모르게 그 상황이 되고 그렇게 되어 버리네요.

 

가장 중요한건 자신감과 자존감을 키우는건대.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에 근접 하기 위해 노력 하고 쉬운 것 부터 천천히 실천 하는 것이 가장 중요 해요.

 

가장 쉬운 것을 하는 거에요. 세수를 하고 크림을 바르고 그게 전부 입니다. 그것만 해도 되요.

 

유튜브에서 먼가를 시작 하시려면 어려운 것을 하기 보다는 자신이 쉽게 하는 것을 해보세요.

 

덛글에서 악플이 생기면 신고 하고 숨김 처리 하고요 덛글을 못쓰게 차단 하세요.

 

나쁜 아이들이 너무 많거든요.

 

아무튼 힘내시고요. 작은 돌을 던지다 보면.. 그 돌이 언잰간 큰 돌이 되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