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방법은 그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인대

 

사실 불가능 해요. 왜냐? 하면.. 관성의 법칙 같아서 그렇네요

 

공이 뱅글 뱅글 돌아 가고 있는대 그걸 멈추려고 하니 마찰이 발생 하고 공은 멈추지 못하고 돌아 가네요

 

그리고 님은 그 공이 왜? 돌아 가는지 원인을 알수가 없어요

 

아래 모터로 돌아 갈수도 있거든요

 

그 모터가 멀까요?.

 

바로 성공이나 자책감 여러가지 그걸 찾아야 하고요.

 

그걸 찾았다면 폭탄을 분리 하는 것 같이 뇌관이라고 빨간색 줄 파란색 줄을 하나씩 제거 해야 하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해결이 아니라 포기네요.

 

생각 하지 않도록 폐배 하도록 해야 성공 할수 있어요

 

 

해결 하려고 할수록 더 꼬여 드네요 원리가 그래요

 

어렵죠?

 

정리 하자면 자신을 용서 해야 하고. 천천히 얼킨 실타레를 풀어야 하고요.

 

그러다 보면 내가 원하는 것이 보이기 시작 하네요

 

자존감을 높이고 취미를 강재로 만드는 것도 좋고요

 

수영을 하거나 하는 것 같이. 목표를 쉽게 설정 하고 그걸 꾸준히 하는 거죠.

 

그래서 전문가들이 취미를 만들라고 하는 거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