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변비에 대해서 아이디어 냈더니 사람들에게 미친 사람 취급 받고 그랬답니다.

아무튼. 변비는 일단 잘 먹어야 하고요. 먹는 약도 매우 중요 하더라고요 전 혈압약을 먹는대 저의 집안에 변비 환자가 한명도 없었는대

최근에 까지 변비로 고생 하였네요 지금은 약을 바꾼 상태고요. 즉 변비는 대표적으로 두가지 약.. 밥을 안먹는 것.

나머지는 식습관이나 스트레스가 원인겠고요. 장 문제라던지 대충 그렇네요. 전 요강 전법이 도움이 되었어요.

컴퓨터를 하다 보면 갑자기 신호가 오는대 화장실로 가면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성인용 대변기를 옆에 두고 쓰니 그나마 해결 되었어요.

바로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달래 가면서 하니 화장실에 가는 시간에 다시 대변이 들어 가는 불상사는 벌어지지 않더라고요.

이것 때문에 저를 모욕 하고 그런 사람들도 있던대.

아무튼 그래서 전문 의료인에게 물어 보니 역시 전문 분야라서.. 제가 말한 것과 비슷한 방법이 있다 하네요. 사람이 쪼그려 앉으면 대변이 잘 나오게 되어 있다고.

최근에 제가 경험한 것들이네요 하지만 아쉽게. 큰 용기가 필요 하고. 가족의 도움이 필요 하죠. 아무래도 이상한 짓을 하는 것 같으니 말리거나 좀.. 그렇죠. 옛날도 아니고 방에서 대변을 본다니.. 아무튼 그렇네요.

그래서 결론은 제 방법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네요. ㅎㅎ. 성인용 대변기도 가격도 얼마 안해요.

5천원 아래 정도? ㅋㅋ 다양하고요 꼭 두껑 있는 걸로.. 냄새가 장난 아니니. 전 비위가 엄청 약해서..

눈감고 버렸네요 ㅋㅋ 버릴때 도저히 안되더라고요. 옛날에 요강 쓸때도 그랬는대 요강 보다 더 충격적이에요. 정말 마음 굳게 먹지 않으면 절대 못쓸것 같아요. ㅋㅋ.. 한대..

써본 결론은 속이 먼가 쑤시는 느낌이 들었는대 그게 사라지고 칼자루가 나간 느낌이요 ㅎㅎ;; 먼가 웡 하니.

앞서 말씀 드린 대로. 처음에는 잘 안되요 ㅋㅋ 3번인가 기도 하고 달랬더니.. 화장실하고 비슷 하게.. 몸이 안나올꺼야? 그러더라고요.

ㅎㅎ 타협을 하니..

그리고 대변을 쌀때 한번에 다 싸려고 하지 말고 토끼똥 처럼 조금 씩 싸세요. 그리고 조금 힘주었다 다시 싸면 그래도 조금은 나오네요.

한번에 다 내보내려고 할수록 잘 나오지 않아요. 조금씩 조금씩 달래 가면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