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는 매우 강한 음식입니다. 그리고 속에서 냄새가 날 정도면 드시면 안되죠.

다른 음식을 드시고요. 그리고 한달에 한번 드셨다가 하세요 저도 그랬는대.

김치는 유산균이 강해서.. 위가 약해진 상태에서는 결국.. 위에 부담이 되죠 장이나.

여러가지 단백하고 두부나 그런 것들.. 처럼 그런 음식을 드셔 보세요. 지방이 풍부 하고요. 치즈 종류도 좋고. 김치와 반대 되는 거죠.

그럼 위장이 편하실지 모르고요 그리고 병원에서 가셔서. 위 내시경과 내과 검사에서 피 검사도 받아 보시고요.

저는 병원 오래 다녔더니 설사 하거나 냄새 나거나 하는 것들이 좋아 졌어요 한대 이게 바로 좋아 지는 것이 아니라

최소 3년 이상 다녀야 하더라고요 그것도 꾸준히요 ㅋㅋ

대부분 병원 몇번 가고 안 고쳐진다고 하는 경우가 많은대 저도 그랬는대 꾸준히 무지성으로 다녔더니 이제는 입에서 냄새 잘 안나네요.

가끔 참치 먹으면 비린내가 나긴 하는대 ㅎㅎ 그 정도가 전부내요.

그래서 결론은 김치 같은 강한 음식을 줄이고 담백한 음식을 주로 먹는다 ㅎㅎ. 그래서 위를 보호 한다에요.

김치는 소금이 많이 들어 가서 전문가가 추천 하는 음식이라 아니라고 하네요. 적당히 즐기고요.

나중에 위가 좋아지면 마음것 드세요 전 지금 마음것 먹고 있네요. 즉 발란스에 맞춘 결과죠 ㅎㅎ.

바퀴가 잘 돌려면 기름칠일 해야 하는 것 같이. 기름을 뿌리고 달려야 하는 것 같이 음식도 골고루 먹어야 건강 한것 같이

된장국이 좋다고 된장국만 먹으면 당뇨에 걸리는 것 같이 그런..

짠 음식 줄이시고요 특히. 장이나 짱아치 젖갈 같은 것들 먹지 마시고요. 속이 안 좋고 위장에 걸리시는 분들 특이 그런거 좋아 하시더라고요.

식사중에 물을 먹지 말라고 하는대. 물을 먹어야 위에 부담이 덜 되더라고요. 개인의 차이겠지만 전 반대로.

음식을 다 먹고 물을 먹으면 속이 쓰리고 하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