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어린 나에도 그런 행위를 하고 그런다고 하네요. 그리고 옛날 부터 빠른 아이들은 그런대 자연 스러운 행동이고

막지 말아야 한다 생각 하네요. 하지만 분명한건 나쁜 비디오를 빠르게 접하거나 그래서 그런것이 아닌가?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아이들의 경우 매우 민감해서 욕구에 대한 이해와 자아 성장이나 여러가지를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나쁜 길과 습관에 빠지지 않으니깐요.

그리고 아우성 같은 센터도 있고요. 부모님도 교육을 받아야 하는 부분이니. 전문 기관 몇곧에서 자문을 받고 아이도 대려 가서 상담도 받아 보고 지식을 높여 보세요.

그리고 부모 입장에서는 당장 알려야 하고 그런대.. 최악이 그런걸 발키는 거고, 창피를 주는 행위라고 하네요. 즉 자위를 하는대 창피를 주는 것 같이 나중에 성인이 되어서도 성생활에 문제가 생긴다고 하네요. 조루가 되거나 한다고 해요. 지루가 되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만족 스러운 성생활을 성인이 되어 아이가 하지 못하게 되는 거죠. 생각 보다 창피란 데미지가 커서요. 그러니 전문가가 필요 한거랍니다.

아이들은 성장기에 성적 호기심이 가장 많아질 나이고 자극을 받거나 주거나 하네요 당연한 일이라고 합니다. 성인 입장에서만 볼게 아니란 소리죠.

부모의 작은 실수가 아이의 평생을 자우 하게 되네요. 작은 결정도. 혼자 하지 마시고 전문가를 통해서 검토에 검토을 통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하셔야 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