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 부터 모기는 당신의 안방에 출근 하네요.


오후 5시 부터 문을 닫으면 출근 하는 그녀를 막을수 있어요..


머 매년 말하지만 믿는 분이 없더라고요.


저도 누군가에게 들은 이야기인대 티비에서 봤나 ㅎㅎ 정말 이더라고요.


대체적으로 높은 건물에는 잘 안오지만.. 오후 5시에 모기 여사님이 출근 하시니 그 전에 문은 꼭 다으시면 되네요..


5시에서 6시 사이 잠간 열어 놓고 있어도 들어옴.. -_- 여러번의 시험 끝에 진심 경험을 통해서 얻는 데이터 네요 ㅋㅋ;;


정확해요.  얼마나 정확 하냐 하면 당신이 출근 하는 시긴과 같습니다. ㅎㅎ;;


아침 8시에서 9시 사이죠..


그래서 모기가 나가는 시간은 새벽 5~6시 사이 입니다 참 신기 하죠?


ㅎㅎ 아무리 미친 모기도 절대 이 규칙은 지키네요.. 신기 하죠?


ㅎㅎ



만약 이 시간에도 활동 하는 모기가 있다면 당신의 집안에 그녀의 살란 장이 있는 겁니다.


즉 알까는 곳이 있는 거 -_-;;  물 웅덩이가 있다면 미꾸라지를 키우세요..하루 한번에 천마리 잡으심..


ㅎㅎ;; 아니면 잠자리 유충이나요. 유충 시기에 3천 마리인가 몇만 마리인가 잡는다고 하네요..

ㅎㅎ;; 대충.




방구차라고 하는대 절대 이건 안 죽는다고 하네요.. 2%도 안 죽는다고 해요 -_-;;

실험 결과 모기가 바보가 아니라서 다 도망 가고 특히 모기는 밤에 출근 한다고.. 

 

미꾸라지 한방이면 해결 하는대 쓸때 없이 이걸 쓰죠 심지어 해외 봉사 할때도 이 약품을 외국으로 보내는대.  미친 짓 입니다.. 미꾸라지를 보내야 하는 거죠.. 약훔 허공에 빠리는 것 보단..


이거 말고도 맨날 이야기 하는대 이불에 살고 있는 벼룩은 절대로 스팀 기계나 진공 청소리로 안 죽고.


세탁기에 돌려서 죽여야 즉 물로 세탁 해야 99% 죽는다고 -_-;;  우리가 잘못 아는 상식이 너무 많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