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60530092111&lo=z35

좋은 소식이네요 제가 하던 말 그대로네요.

개발자들은 업글 잘 되길 바라죠 저 말고도(전개발자 아님 프로슈머입니다) 이름 있는 개발자들도 그러더라고요.

어떤 분이 태클도 걸고 아니라고 어렵다고 하던대.

역시.. 이렇게 가는 것이 맞죠.  커널 자체가 보안 구멍 나면 윈도우랑 다를게 없으니깐요.



사람들은 제가 말하면 바보가 말한다 생각 하고 ㅎㅎ 명성 있는 분이 이야기 하면.

맞다고 하더라고요.  제 말을 좀 안 믿어 주는 경향이 ㅠㅠ..


개발 역량이 부족 해서 그런게 아니라. 구차니즘으로 안하는 것 뿐입니다 -_- 우리 솔찍히 말하자고요.
개발자가 솔찍히 그것도 적용 못시키면 집에서 가야죠..
어짜피 메뉴얼 다 나와 있는거 적용 시키는건대.  머 저야 컴맹이라 모르지만.  제가 아는 걸로 어려운게 아닌..


업글이 안되면 안드로이드가 과연 먼 소용 일까요? 애플 보다 똥이면 쓸 필요가 없는대. 결국 악마 제조사들 때문에 이렇게 오픈 소스가 똥 되는 것 같습니다. (그냥 개인적인 의견)

사실 보안이 애플 보다 취악한건 정말로 이해 할수 없습니다.  발로 만들어도 애플 보다 더 뛰어 나야 한다는 안드로이드 자존심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하는 1인.. -_- 그냥..

안드로이드 진영이 시작한 이유가 그건대.. 이건 아니라고 보내요. 몇개 기능 따라 할라고 만들었다면

정말로 자존심 구기는 일입니다.

정말로 개발자로써. 어떻게 애플 보다 후지게 만들수가 있나요? 솔찍히 제가 개발자면 자존심이 허용 하지 않네요.

머 저야 컴맹이지만 ㅠㅠ..

제가 개발자면 잠도 안자고 만들것 같아요.  ㅎㅎ 컴퓨터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그냥 헛소리 하는 거니 용서 해주세요. ^^  자존심 이야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