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건강 하고 좋은거에요 앞으로도 꿈이 없이 사세요 ^^ 그게 가장 건강 하고 좋은 거랍니다.

먼가를 하고 싶으면 그게 꿈이랍니다 꿈은 생각 하면 잘못 된 생각이에요.

꿈이 없을수록 좋고요. 하고 싶은것을 하면 되네요

사회는 꿈을 강요 하지만 그게 가장 악마네요.

님이 하고 싶고 좋아 하는 것을 하시면 그게 바로 꿈이랍니다 ^^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다면 상관 없어요

먼가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 가고 행복 한게 가장 장땡이네요 가장 최악이 타인과 비슷해질려는 거랍니다.

자꾸 노예가 되어 가요 그게 최악 이랍니다.

사람은 저마다의 재능이 있고 아무 것도 안해도 저절로 살아 가게 되네요.

왜 그러냐 하면 모두 쓸모 있는 먼가가 있기 때문이죠 하다 못해 수다 떠는 것을 잘할수도 있고.

농땡이 치는걸 잘할수도 있고 노는 것을 잘할수도 있고 아무 상관 없답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 하고. 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하다 보면 꿈을 이룰수 있네요 ^^ 신기 하게 말이죠.

억매여 살다 보면 아무 것도 하지 못하게 되요 반대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