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하세요.

한마디로 요약 하자면 연애는 결혼을 하기 위한 장치 입니다.

즉 꿀 같은 존재인거죠 쓴 약을 먹기 위해서 우리는 꿀을 발라 놓곤 하네요.

그럼 쓴 약을 쉽게 먹을수 있습니다.

그와 같이 결혼을 하지 않고 연애만 하다 보면 꿀만 계속 찍어 먹고 이게 왜 이러지? 하게 되네요.

연애는 꿀 같지만 현실은 냉혹 하답니다.

결론은 연애만 하다 보면 삐쩍 마르고 늙어 지고 그렇게 되네요.

사람들이 30대 넘어서 결혼 하라고 하는대. 그건 멀 모르는 소리고요 30대가 되서 결혼 하려고 하면.

맘에는 이미 상쳐 투성이고 몸도 상쳐 투성이가 되고.  40대가 되어도 결혼 못해요

제 주변 여자들도 그랬고요.

정신 차리고 결혼을 좋은 남자 나에게 복종 해주고 손종 적인 바보 같은 남자도 상관 없고요

직업이 없어도 상관 없어요 거짓말 하고 그런 남자만 아니면 된답니다.

그런 남자 만나서 사세요 그게 행복이네요.

머 따지고 머 따지다 보면. 나중에 대머리랑 사귀고 30대 넘어 가고 그렇게 되네요.

다들 그래요.

탐욕을 부리다가 결국 40대 아줌마 됩니다.

담배 한대 피면서 쭈글 쭈글 한 모습을 보세요.  얼마나 불편 한지. 그렇네요.

비하 하는 것은 아니고. 어릴때 시집도 가고 그래야 한답니다.

이 말을 안들을지 몰라요. 한참 이라고 하면서 하지만.

20때는 총알 같아요. 잠시 눈을 감으면 30대가 되어 있네요.

그토록 빠르답니다 그러니 정신 차리고. 좋고 착한 남자 있으면 코껴서 가세요.

연애는 꿀 같지만 연앰나 하다 보면 결국 지옥 같은 삶이 반복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