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사람은 지가 싫은건 금지 구역 처럼 만들어 버리곤 하네요.


-_-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생각 하시면 편하네요 그게 여자의 보편성이라고요.

좀 이해 하기 어렵나요?..

 즉 자기가 싫어 하는 사람은 지옥의 악마와 대화 하는 거라고 생각 해요.

여자들이 이럽니다 명심해.  절대로 말하지 마 이런거죠 ㅎㅎ;;

남자들은 그런거 없나요 때리면 때렸지

너 만나자 한판 붙자.. 너 죽었어 이런거 전부인대 여자는 심리전이 작살이에요.



결국 내가 대화 안하는건.

널 죽이겠다는 거야 하는 의미로 보시면 되네요.  너 정말 지옥의 악마 처럼 싫어 하는 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