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사 놨던 인공 침인가? 머시기 


인공타액이라고 파는데 편하네요 ㅋㅋ 몇번 뿌리니 좋은 것 같아요.


긴장 하거나 스트레스가 있건나 하면 입이 마르는 것 같아요. 건강이 안 좋거나요.


어르신들이 대체적으로 그러는대 ㅎㅎ 젊은 사람들도 입이 마르면 이런걸 쓰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은 비쌈 ㅋㅋㅋ. 한대 생각 보다 오래 쓰내요 ㅎㅎ


끝..


약국에 가서 인공타액 주세요? 하면 안 주고 입이 마를때 뿌리는거 주세요 하면 줌 ㅋㅋㅋ;

두번정도 뿌리면 되는대. 전 한번에 엄청 뿌리고 한 3개월은 까먹고 다시 뿌리고 하네요 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