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하는 일을 즉 취미나 성향을 어떤 것이 자신에게 가장 맞는지 생각 해보세요.

자신이 하루 종일 해도 질리지 않은 것이 자신에게 가장 맞네요 그걸 목표로 적성으로 해서 일로 해서 잡는게 가장 좋아요.

엉뚱한 목표 의식이라던지 말도 안되는 성취도를 잡으면 인생 망하는 지름길이네요

남들 처럼이란 말이 가장 최악이고요.

저절로 남들 처럼 되니 목표는 자신이 할수 있는 만큼에서 보다 적게 항상 잡고 차근 차근 절대 천천히 해보세요. 먼가 성공 그런거 다 쓰래기 입니다. 가장 최악이고요.

가장 현명한건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을 정해 놓고 가는 거지 성공 따위가 아니네요

사람 마디 조건도 다르고 키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고 생김세도 다른대 어떻게 공장 처럼 똑 같은 결과가 나올까요? 불가능 하네요.

그러니 조바심 가지지 말고 천천히 생각 하세요 아무 것도 없으면 그게 나의 일이네요.

먼가를 하려고 강제로 하다 보면 더 망하네요.

스팩 보다 즉 먼다 대단한 것보다 그냥 미장원 기술 배워도 그게 재미 있으면 그걸 하면 되네요

꼭 먼가 미쳐 가지고 성공 하고 남들 처럼 의사 박사 선생님 아니면 공무원 같은 그런 것만 보다가..

망하는.. 돈도 돈이지만. 능력도 뛰어 나야 하고 그런.. 능력 되고 돈 있다고 해도 자신이 좋아 하는 일 아니면 결국 나중에 염증이 생기네요. 그만 두게 되거나 스트레스 때문에.. 몸 상하네요.

자신이 좋아 하는 일을 잡고 목표로 세우는 것이 가장 바람짐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