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악이 내가 잘못 되었다 틀렸다 압니다.

정신병은 거기에서 부터 시작 하네요.

님이 게으른 것도 아니고 잘못 한것도 아니네요.

가장 중요 한건 이유 입니다.. 과정과.

즉 님이 그러는건 다 이유가 있고 님은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못하고 있는 거고 그게 정상입니다.

즉 난 최선을 다하지 않았어 하지만 님은 그게 최선이네요.

혼돈에 빠지는 거죠 나 자신을 믿지 못하니.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은 지금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자책 하지 말고 내가 할수 있는 소소한 것을 하세요

자책이 가장 망하는 지름 길 입니다.


게임을 해보셨다면 아실것 같이 일부러 지게 하죠 자신을.. 그게 가장 안 좋은 거네요

지금을 즐기세요 지금 잘못을 하고 있다면 계속 하시고요 그냥 무책임 하지만 그렇게 하세요

그러다 보면 저절로 해결 되네요.

저절로 말이죠 때가 되면 저절로 되네요 저도 다양한 말을 많이 들어 봤지만 죄다 쓰래기였네요

오히려 함정 일 뿐이고요.

가장 좋은건 지금 할수 있는 일을 하는 거네요 아무리 소소한 일이라도.

힘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