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 냄새가 정말 안나기 시작 했어요. -_-;; 헐..

사타구니요. 항상 냄새 나곤 하고 무슨 약을 발라고 무슨 냄새 제거 연고를 발라도 냄새가 났는대

 

심지어 병원에서 준 것들도. 이제는 냄새가 확실히 거의 안나내요.

 

이거 ㅋㅋ 특허 내서 팔아 먹고 싶군요.

 

이렇게 말하면 그대로 정말 특허 내서 자기가 팔아 먹던대 ㅎㅎ. 아무튼. 성공 해서 너무 기쁘네요.

 

평생 냄새 나고 그래서.. 최근에는 무좀이 심해져서 그런지 된장 냄새 같은 것이 나더라고요.

 

발에서 나는 냄새가 그곳에서 나니 ㅠㅠ 너무 창피 하기도 하고. 

 

아무튼.. 실험 하느라고 방에 노랑색이 엄청 도배 되었는대 그래도 성공 해서 기쁘네요.

 

ㅋㅋ 모두 건강 하세요. 화팅. 생각도 못한 성공이네요 ㅎㅎ;;

 

 

만드는 방법이네요 간단 해요 방법은

베르베린 가루 피마자 기름을 넣고 가열 하면 되요 ㅎㅎ 그게 끝.. 그리고 환부에 바르면 되네요

 

하지만 분명한건 치료약이 아니기 때문에 백선이나 그런 것이 생기면 무적건 병원에 가셔서 치료 하세요 이건 관리 정도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