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간단 합니다. 걱정 할 필요 없는 것이

양자 컴퓨터용 비트코인을 만들면 됩니다.

즉 현재의 경우 현재 컴퓨터로 암호화 하였는대 이것을 양자 컴퓨터용 코드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 입니다

그렇게 되면 양자 암호 화폐라고 부르면 되겠네요

결국 이것 또한 비트코인으로 만들면 되니

비트 코인 컴퓨터가 본격적으로 만들어 지면 그때

만들면 되네요

그렇게 되면 양자 컴퓨터로 해독 해도 몇천년 걸리는 암화 화폐가 완성 되는 거죠

이 간단한 암호 체계를 어렵게 생각 하는듯 하네요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0/25/2019102590037.html
관련 기사요 ㅎㅎ 비트코인 패치
어렵게 생각 하는대 산수랑 같아요. 암호의 코드만 늘리며 뇌는 거에요
ㅎㅎ 지금 숫자의 기준은 조단위 라고 하면.. 해경 단위로 해서 더 올려 버리면 되네요 지금 컴퓨터는 어렵고 양자 컴퓨터로 비트코인을 만든거네요
이해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코드가 하나면.. 20개로 늘리면 되고요 ㅎㅎ 어려운게 아님

머 이정도 되면 양자 컴퓨터 그래픽 카드가 나오지 않은 이상 개인은 어렵겠네요 ㅎㅎ

대충 예상 해보면 1000 테라 바이트가 1분 안에 다운로드 업로드 되는 거죠 ㅎㅎ;;
(개인용 pc로 가정 했을때.)

그 시점은 양자 컴퓨터가 도입 될때 딱 바꾸면 되니 블랙 다운이라고 해서 비트코인 업그레이드. 기준 주식 처럼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문제 없고.. 업그레이드 된 비트코인으로 시장을 형성 하고 기존 처럼 거래 하면 되는
지금은 비트코인이 한줄인대 여러줄이 될수도 있겠네요. ㅎㅎ 특수 기호를 쓰거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