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경우 광축인대 ㅎㅎ 이게 수명도 길도 그리고 처음에는 높이가 높다는 것을 생각 하지 못하고

 

다리를 펴서 사용 했는대 많이 불편 했는대 다리를 접고 사용 하니 딱 맞네요.

 

키캡이 낮은 것만 사용 하다 보니 키보드 다리를 높여서 그게 조금 달라서 불편 했는대 이제는 너무 좋군요

 

특히 스프링이 감각이 참 감칠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 하고 싶네요. 광축의 경우 방수 까지 지원 해서 먼가 쫒아도 걱정이 없다는 물로 행구면 되니깐요 샤워기 같은 걸로 담구지만 않으면 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