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평생 얼굴에 기름 많이 끼는건 처음이다 ㅋㅋ..

 

-_- 건강해져서 그런건지 매일 건조 하고 그랬는대. 

 

옛날 칭찬으로 기름이 좔좔 흐른다 라는 말이 있는대 

 

내 얼굴이 지금 그럼 ㅠ 건선에서 지성이 되어 버렸어 ㅋㅋ

 

 

좋은 점은 건조 해서 버즘이 일어 나지 않음.

 

단점은 기름이 많아져서 올리브 오일을 얼굴 전체에 처바른 느낌이다 ㅋㅋㅋ

 

 

얼굴 개기름 많은 애들은 항상 불만 이던대 이해가 조금 간다 ㅎ

 

 

얼굴 건선인 애들은 참고할만한 내용 같음.

 

 

 

이 개기름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오래 가서 나도 건선에서 벗어 나면 좋겠다.

 

차라리 세수를 자주 하는 것이 좋지

 

건선은 정말 별로임 ㅎㅎ 개기름 많이 껴서 좀 그런 얼굴이 건선 얼굴 보다 더 행복함 ㅎㅎ

 

끝..

 

모두 건강 해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