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불면증으로 고생 하고 있는대.. 생각 보다 엄청 도움이 되네요.

 

사실 운동 하려고 샀는대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갈수 없고.

 

불면증을 가지고 있어서..

 

수면 체크란 걸 할수 있다고 사고 나서 유튜브에서 보고 알았는대.

 

도움이 되네요.

 

분명 잠을 잤다고 생각 했는대 시계에서는 1시간도 안잤다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잠깐 딴짓 하다 다시 잤더니.

 

잠을 자더라고요.

 

길게는 자지 못했지만.

 

그래서 결론은.

 

생각 보다 기계가 정확 하고 내 몸과 생각 보다. 

 

정확 하게 측정 하고.

 

불면증 환자들은 필수로 사용 해야 하는 기기 같아요.

 

-_- 헐..

 

혈압 측정도 생각 보다 정확 했고요. ㅋㅋㅋ

 

기계에는 정확 하지 않다고 하더니만. 엄청 정확함

 

이상 저의 후기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