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적인 나이. 의사가 생물학저으로 추천 하는 나이는 20~23살이네요.



이것이 인간으로써 가장 이상적인 임신과 출산의 주기 이며.. 그 이상 지나면 고령으로..



미숙아가 나오거나 기형.. 지능이 떨어지는 아이.. 장애를 가진 아이 자폐아 확률이 내무 높아지며



심지어 40대 이상이나 이전에 임심할 경우.. 임신 확률이 10%도 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지금 현재.. 우리 사회는 고령화 사회로 아무도 결혼 하지 않으려고 하고..



늦게 시집 가는 것과 결혼 하는 것이 정상 처럼 여겨지네요.



아무튼 그래요 산부인과 의사가 하는 말이.. 나이 먹어서 시집 가서 출산 해서.. 수술대에서 그렇게 피를 많이 흘린다고 하내요 출혈과다.. 그러니 제발좀.. 오지 말라고.. 의사도 시겁 하다고.



출산 하거나 하다 사망 하는 분도 종종 계시기 때문에. 노산의 경우.. 30대 이상은 무적건 노산이네요.  우리가 잘못 아는 것이 40대가 아닙니다.. 충격적이죠?.. 머 눈치 빠른 여성분들은 이미 다 알고 있지만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흡연 하고 밤중에 돌아 다니면서.. 방황 하는 남자들 그리고 또 그녀들을 꼬시려는 유부남들 남자들이 많은대 안 그러길..



우리에게 자식이 없다면.


미래가 없다면 슬픔 밖에 없죠.


결과가 없다면 과연 노력은 무슨 소용일까요?.  이 세상에 태어나 자신의 자식 한명 만들지 못하고.. 


골방에서 시체 처럼 죽어 가면. 돈이 무슨 소용일까요?


이상 출산 장려 하는 동우 였습니다. 자연 분만.. 화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