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20812103202127

 

[포착] "원수님이 아프셨다니"..北 김정은 '고열' 소식에 오열하는 관리들(영상)

[서울신문 나우뉴스]김정은 북한 조선노동당 총비서 겸 국무위원장이 코로나19에 걸렸음을 시사하는 언급이 나온 가운데, 이 소식을 접한 북한 고위 관리들이 안타까움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news.v.daum.net

뇌를 가지고 있지만 오직 특정 인물에 대한 사상만이 심어져 정치적인 이념에 복종 하는

단지 동물에 지나지 않게 살아 가는 우리 동포들. 우리 민족의 반쪽인 모습 같네요. 안타까운

우리도 만약 적화 통일 되었다면 우리도 저렇게 되었을꺼에요. 결론.

아직도. 북한,중국찬 찬양 하는 사람들이 많죠. 그런대 정작 북한에서 살거나. 북한을 민주주의로 만들 생각은 조금도 없다는 것이 핵심이란 사실.

민주주의를 엄청 강조 하지만. 정의나 민주주의는 없죠. 북한이 바로 민주주의라고 하지만. 모순 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민주주의도 그렇고 말이죠.

공산주의와 민주주의를 헛갈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파시즘 여론을 선동 하면서. 몰아 가는대. 그게 민주주의라고 합니다. 모두가 똑 같은 생각을 하게 만들고 그게 민주주의라고 하네요.

 

 

정치는 떠나서 저들이 죽어서 진짜 진실을 알게 되면 얼마나 화가 날까요?. 죽을때 까지 이용만 당하다 죽어서도 수령님만에게 복종 하였는대.

모든 것이 허상이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때. 자신들이 죽을때 까지 그렇게 속고 살았다는 것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