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동생은 향수 선물해 준에가 해어 지던대.. 그런 의미 있는거 해줄라고 하지 마시고요..


시계도 마찬가지고 의미 없어요.  여자에게만 의미가 있네요 즉 자신을 위한 것이지 남자를 위한 것은 못되네요.

그럼 머가 의미가 있을까요?.

남자가 좋아 하는거 신발.. 있죠 그게 직빵임 신발이나.  오락기 모자를 좋아 하면 모자

남자가 지금 현제 하고 있는대 못 사고 있는걸 찾으시면 되네요

향수나 시계는 남자들이 별로 안 좋아 하는 거네요.

알기 쉽게 여자가 헨드백을 원하는대

남자는 브레져를 선물 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인거죠 스타킹을 선물 하거나.

-_- 어떤 기분이지 아시겠죠? 식상 하고 뻔한 선물.

신발은 신을때 마다 생각 하니 덜 하네요. ㅎㅎ 어짜피 신어야 하니깐.

남자는 대체적으로 검소 하니 ㅎㅎ;; 그렇다고 너무 비싼 신발을 사주면 안됩니다.

그럼 안 신게 되니깐요 대충 아시겠죠?.

게임팩도 그래요 게임기는 너무 비싸니깐.. 차라리 먹는 것을 선물 하던지요.  어떤 티비에 나온 곳에서 

식사를 하거나 그게 남자에게 더 좋을수 있네요 ㅎㅎ 성공 하시길 바라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