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60530n32665



일단 저소득 아이들을 위해서 개발 하자는 취지 입니다.  아이디어 가격은 0원으로 아이들에게 갈수 있게 해줍니다.

시나리오 생리대를 무한으로 쓸수 있게 필터 형태로 바꾸어 주는 것.

일단 실험용으로 플라스틱 딱딱한 생리대를 개발 합니다.

그곳에 액체 형태의 분말을 붙고 물을 넣어 주면 분말이 종이 처럼 변형 되거나 솜 처럼 변형 되게 됩니다.

그럼 틀 안에 있는 분말은 생리가 되고 이것에 생리를 하게 되면 생리대 처럼 됩니다.

그리고 생리가 끝나면 생리한 여성은 그 생리 부분을 글거 내서 버리면 됩니다.

두번째 만약 이 아이디어 개발품이 성공 하면 실리콘 형태로 슬림 하게 개발 하며 인체 독성이 전혀 없는 생고무 형태나 알러지가 전혀 일어 나지 않는 통기성이 완벽히 되면서도 가볍고 한 소재로 개발  합니다.

나노 형태의 소재로 역어서 만들어서 만듭니다. 그래서 질기고 오염 되지 않게 만들고.

필터 형태로 만들어서 경첩 식으로 넣거나 옆으로 틀을 넣게 합니다.

필터 형태로 안의 내용물을 갈수 있으며 내용물을 분리 할때 다시 한번 분리 하여 물등으로 버리면 됩니다.

아니면 종이 형태로 된 분말 덩어리를 접어 버리면 됩니다 실리콘이나 특 소재이기 때문에 유연히 휘어 지며 복원 됩니다.

생리대 분말 물질 개발은 생쥐 실험과 인채 유해성 실험 비에 대한 실험 굳었을때 실험 여러가지를 포함 하며 분말의 구조는 트러스트 형태로 물을 부었을때 입자가 형성 되어야 하는 형태이며.
덩어리 형태니 분말이 아니라고 해서 작은 알갱이 형태 트러스가 되게 하면 되고.


이것을 학생이나 여성이 부어서 물등으로 분무기 같은것으로 고착 시키면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래서 분말이나 물질이 있으면 그것을 필터에 넣고 무한정 사용이 가능 하며.

기존 제품과 같이 사용이 용히 하게 합니다.

테스트 기간을 거쳐 주고.

어려운 분들에게 무상으로 나누어 주며 분말 가격은 돈이 없는 서민들에게 최대한 저렴 하게 제공 합니다.

분말의 굳는 시간은 1분에서 40초 사이로 하며 최대한 시간을 빨리 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옛날에 개발 하였지만 공개 하지 않았던 개발품 입니다.

감사 합니다.

아이디어를 퍼가지만말고. 개발에 도움이 될수 있게. 

도와 주세요. 감사 합니다.


http://blog.naver.com/vnfmstjfxkd/220723618889

법률 제도

반응형

+ Recent posts